신선한 그 맛이 잊혀지지 않아

우정양곱창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0길 23 1층

📕 모듬한판(중) 86,000원 모듬한판(대) 106,000원 특양밥 20,000원

⏰ 월-토 16:30-22:00

본능적으로 끌렸다. 논현동 헤비급 곱창집이다. 기복 없이 상태는 최상급이다. 재료의 손질이 수준급이다. 곱창의 기준으로 바로 여기로 잡힌다. 고급스러운 입맛으로 변한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곳이다. 주방은 쉴 새 없이 바쁘다. 앉아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바로바로 손질해 주신다. 이날 먹은 건 모둠 한판 대 사이즈다. 

곱창은 역시 곱으로 가득 찼다. 영롱한 비주얼에 매료된다. 이건 정말 한 점 한 점 소중하다.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다. 크리스피한 질감도 있다. 곱의 녹진함이 브라우니를 먹는듯했다. 씹다 보면 알 수 있다. 확실히 뭔가 기술이 다르다. 고소함도 상당했다. 입안에서 강하게 퍼진다. 

막창도 굉장히 쫄깃했다. 껌보다 쫄깃했다. 식감이 매력적이다. 씹다 보면 고소함이 상당히 나온다. 대창은 역시 기름지다. 호불호가 강한 대창이다. 대창 한 입 먹으면 한 달 동안 먹을 기름을 다 먹는듯한 기분이다. 이것은 마니아층이 좋아하는 음식이다. 

곱창 기름에 바로 볶아먹는 특양밥은 20,000원이다. 이곳의 볶음밥이다. 가격도 프리미엄급이다. 바삭바삭하게 누룽지처럼 구워서 먹는 것이 포인트다. 불판이 누룽지를 잘 만들어준다. 여기는 된장밥도 꼭 먹어야 한다.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갔다. 된장밥도 최고의 상태로 섭취 가능하다.

※ 메뉴/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