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끼소바 니주마루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 1층
⏰ 화-일 11:30-20:00 (주말 12시 오픈) 브레이크타임 14:20 – 17:00
📕 야끼소바소스 10,000원
📕 야끼소바시오(소금) 10,000원
📕 하이볼 7,000원
※ 메뉴/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야끼소바 니주마루는 재일 교포 출신의 아내분과 도쿄에서 명인에게 직접 비법을 전수받은 남편분이 함께 운영하고 계신다. 일본 정통 야끼소바 맛을 내기 위해 자가제면 방식을 고수하고 재료도 현지 맛을 살리기 위해 엄선해서 사용하신다고 한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우렁차게 들리는 일본어까지, 일본 패치가 완벽하다.
야끼소바를 처음 드시는 분들이라면 2가지 메뉴를 시켜서 시오부터 드시길 추천한다. 깔끔한 맛을 충분히 느낀 후 소스를 먹으면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눈앞에서 철판 위에 야끼소바가 만들어지는 장면도 볼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도 심심하지 않다.
일본에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도 정통 야끼소바를 맛볼 수 있다. 야끼소바소스와 야끼소바시오라고 소금으로 간을 한 야끼소바 둘 중에 고를 수 있고 토핑 추가도 가능해서 입맛대로 먹기 좋다. 야끼소바소스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야끼소바 소스 맛인데 간이 매우 잘 되었고 재료와 밸런스가 좋다. 야끼소바시오는 확실히 깔끔하다. 야채와 해산물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일본 음식엔 역시 하이볼이다. 맛이 다른 메뉴 2가지를 먹어도 하이볼 한 잔에 혀가 리셋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