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경정통춘천닭갈비
📕 정통닭갈비 13,000원 치즈닭갈비 16,000원 볶음밥 2,000원
⏰ 월-일 10:00-22:00
노자극 닭갈비다.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그런 맛이다. 자극적이지 않다. 자극적인 맛보다 밸런스 좋은 닭갈비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맛이다. 30년 가업을 물려받아서 닭갈비 하나만 취급하는 곳이다. 방배동 사람이라면 여기를 잘 안다. 옆에 주차는 4대 정도 가능하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전 에피타이저가 나온다.
정통 닭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익혀서 나오니 옷에 튈 일도 없다. 먹기 아주 간편하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 고를 수 있다. 보통맛은 거의 안 맵다고 보면 되고, 매운맛을 골라야 엄청 매콤해질듯하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매운맛 선택해야된다.
닭고기의 육질은 거의 푸딩과 가깝다. 부드럽게 잘 씹힌다. 사장님의 노하우가 담긴 양념이랑 아주 잘 맞는 닭고기다.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사람은 앞에 고추장이 있으니 찍어 먹으면 된다. 짜게 먹는 사람들에겐 아주 적절해지는 간이다.
처음에 주문할 때 국룰로 우동사리는 꼭 주문해 줘야한다. 잘 버무리고 익혀서 먹으면 된다. 마지막에 볶음밥은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이것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 밑에 누룽지 만들어서 긁어먹으면 이게 바로 작은 행복이다. 춘천까지 안 가도 된다. 방배동에서 먹을 수 있는 정통 춘천 닭갈비다.
※ 메뉴/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